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같은 반에서 온 소년

by orbisgame 2022. 8. 8.

같은 반에서 온 소년
이것은 우리 반 뒤에 번호가 매겨진 소년의 이야기입니다.
소년이 소녀들과 농담을 할 때
너는 나에게 장난을 치지 않아, 식당에 가도
뒤에서 계속 두드리는 너와 우영우
그는 나에게 인사를 하고 다른 남자를 부탁했다
소년 소녀들을 위한 것이 아니라 오직 나를 위한 것
인사해. 그럴 때마다 가끔 설렌다.
방학 동안 친구들과 놀이터에서 그네
신나는 농담과 애도를 하고 있어
개가 와서 내 친구가 나에게 놀아달라고 요청했습니다.
그러니 함께 진실게임을 해보자
그래서 나는 남자와 친구입니다!
나는 말했다, 그래서 나는 소년이다
이제부터 하라고 했으니까 개
내 친구에게만 개를 계속 좋아하십시오
애가 누군지 물어보고 서로 얘기만 하세요
나는 그렇게 하는 것이 슬펐고, 그래서 나는 조용히 있었다.
개는 나에게 이상한 질문만 한다
시스템은 이상한 질문만 하고 내 마음은 계속 혼란스러워


추천사이트

댓글